본문 바로가기
◆ 라이즈팀 롤소식

시즌10 롤육성 롤경작 경험치 표

by 라이즈팀_Ryzeteam 2020. 10. 15.

시즌10 롤육성 롤경작 경험치 표

 

롤경작 롤육성 라이즈팀

시즌10 롤 경험치 표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식은 롤경작을 하신다면 필수적으로 알고 계셔야 할 롤 경험치 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롤 경작,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도 잘 오르지 않는 경험치... 그 경험치가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 한번 알아봅시다!

먼저 롤경작 롤육성 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글들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롤 경작 롤 경험치표 made by Ryzeteam

라이즈팀 롤 경험치 표

 

위의 이미지는 시즌10 롤 경험치 표이며, 1레벨 부터 30레벨 까지의 경험치와

기간제부스트 승리제부스트의 필요량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제일 좌측에는 레벨을 나열하였고 그 다음 필요경험치 누적경험치 남은경험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설명드리면 1레벨부터 2레벨까지 올리는데 필요한 경험치는 144 이고

따라서 누적경험치는 144가 되겠죠! 그리고 30까지 남은 경험치는 39792가 됩니다.

마찬가지로 25레벨부터 26레벨을 살펴보시면 필요경험치는 2496이고 26까지 누적된 경험치는 29472가 됩니다.

30까지 남은 경험치는 10464가 되고요! 이 내용만 아시면 롤 경험치표 보는 법은 어렵지 않을거에요!

 

 

롤경작 롤육성 에 대하여

롤경작 롤육성 방법같은 경우 과거에는 뒤틀린 숲으로 많이 알려져있고 진행되어왔는데 현재는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롤경작 롤육성은 봇전 입문으로 많이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1판당 소요시간은 보통 7분~8분 정도 소요되고요!

그렇기 때문에 30레벨까지 빠르게 올리고 싶은 분들은 보통 경험치작을 많이 하고있습니다!

위의 롤 경험치표를 참고하시고 경작을 진행하시면 더 좋죠ㅎㅎㅎ

 

롤대리 롤경작 라이즈팀

 

롤경작 롤육성 롤경험치작 안전보장 빠르고 확실하게 진행하고 싶으신 분!

 

이제 롤육성 롤경작 경험치표를 아셨으니 한번씩 해보시고 혼자 올리기 힘드시거나

부계정을 키울 시간이 부족하거나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께서는 

언제든 저희 라이즈팀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ID : RyzeTeam 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